섹시한나나 멋진세상

제품 다이어리 오버액션 6공 다이어리 쎄일 어때요
현재 쎄일전비용 35% 10,390원에서 쎄일금액
6,700원 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오버액션 6공 다이어리 상품구매


한두페이지가 아니라 여러 페이지, 내지에 찍힘자국. | 내지에 한가운데에 찍힘자국이 있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6,700원이라는 가격이 살짝 파본 처리용이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내지를 넣으면 링이 작아 페이지 넘길때 뻑뻑합니다. 그 외에는 디자인이나 구성 면에서 제 값을 하는 상품입니다.


예민한 사람은 피할것 | 살짝 파본처리 느낌이 있습니다. 내지에 찍힘자국이 상당히 많아요. 링이 작아 속지 추가한 후 페이지를 넘길때 뻑뻑한 감이 있습니다. 그 외에는 디자인이나 구성면에서 제값을 하는 상품입니다.


#저렴 #귀욥 #표지뻑뻑 #하지만만족 | 후기보고 찍혔다고 하셔서 많이 걱정했는데 찍힌거 없고 너무 좋아요! 색깔도 이쁘고 맘에 들어요 근데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 친구선물로 산건데 맘에들어요


오버액션 6공 다이어리, 꼬마토끼, 커버(180 x 235 mm), 속지(148 x 210 mm)2020년 다짐을 귀여운 다이어리에 쓸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6000원대로 구매을 해서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품질도 사진에서 본거와 같이 똑같이 귀엽숩니당
많이 아쉬운점이 있다면 표지가 너무 뻑뻑해서 다른거로 교체해서 사용을 했습니다.
다이소 5000원짜리 육공다이어리 표지가 딱 맞더라구요~


오버액션 6공 다이어리, 꼬마곰, 커버(180 x 235 mm), 속지(148 x 210 mm)넘 싸게 잘 샀어요 제가 받은 것은 찍히거나 눌린 부분 없이 괜찮았고요. 속지 구성도 기본 모눈종이에 아무것도 없는 속지가 잔뜩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정말 정말 잘 샀어요


오버액션 6공 다이어리 상품구매


The post 한두페이지가 오버액션 6공 다이어리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